효성CMS+ 결제
SERVICE

납부자 결제 - 효성CMS+

모바일 청구서를 통한 정기 수납 결제 서비스입니다.

납부고객에게 모바일 청구서를 발송하면 청구서를 받은 납부고객이 계좌 및 신용카드 등의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를 하고 이용기관의 정산 계좌로 집금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개요도

효성 CMS+ 납부자 결제 개요도
효성 CMS+ 납부자 결제 개요도

도입효과

01
비대면 안심결제
  • 납부고객에게 청구서를 발송하여 상세 내역을 안내하고 결제를 요청합니다.
02
미납관리
  • 비대면으로 미납 내역을 안내하고 미납분 결제를 유도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미수 관리를 합니다.
03
맞춤 결제수단
  • 고객이 원하는 결제수단에 맞춰서 청구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04
간편 납부
  • 비대면 안심결제 PIN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결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특징

  • 이용기관의 담당자 업무에 따라 아이디를 부여해 업무 효율성 증대
  • 회원/청구의 대량 데이터 처리를 위해 파일 업로드 기능 지원
  • 모든 데이터는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가 가능해 재무 자료료 활용 가능
  • 월별 수납결과를 검색 기간 제한 없이 이력 조회 가능
  • 결제전 청구서 발송으로 자동결제 내역 미리 안내
  • 미납건 자동재처리, 합산청구 등의 기능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미수 관리

효성CMS+ 가입 절차

  • 01
    서비스 이용상담
    서비스 이용상담

    상담 전화번호
    1599-1524

  • 02
    구비서류 준비
    구비서류 준비
  • 03
    계약방문요청 또는 비대면 계약접수
    계약방문요청 또는
    비대면 계약접수

    상담전화번호
    :1599-1524
    전자팩스
    : 0505-525-4114

  • 04
    서비스 승인 및 개통
    서비스 승인 및 개통
  • 05
    사용법 안내
    사용법 안내

구비서류

  •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
  • 안정성

    법인 사업자

    •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 주거래은행 통장(법인명의) 사본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