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CMS+ 결제
SERVICE

가상계좌 서비스 - 효성CMS+

고객별 실시간 입금 내역 확인을 바로바로 !

다수의 회원과 거래하는 이용기관이 회원별, 거래별로 전용입금계좌를 부여하여 효율적으로 관리할수 있고 실시간 입금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개요도

효성 CMS+ 가상계좌 서비 개요도
효성 CMS+ 가상계좌 서비 개요도

도입효과

01
기타 결제매체(현금, 오프라인 카드 등) 수납관리 기능제공
02
이용기관의 관리자 다중접속으로 업무효율성 증대
03
회원/출금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위한 파일 업로드 기능 지원
04
모든 정보를 엑셀파일로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재무자료로 활용가능
05
월별 출금이력 다운로드 기능으로 검색 기한에 제한없이 출금이력 조회 가능
06
업무지원시스템과 연동을 위한 연동 모듈 제공
07
SMS문자발송 서비스
  • 고지알리미, 입금알리미
08
현금영수증 발행서비스
  • 자동이체 수납대금의 현금영수증 발행 서비스
09
고지서비스
  • 고지대행서비스(SMS, 고지서)

프로그램 특징

  • 이용기관의 담당자 업무에 따라 아이디를 부여해 업무 효율성 증대
  • 회원/청구의 대량 데이터 처리를 위해 파일 업로드 기능 지원
  • 모든 데이터는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가 가능해 재무 자료료 활용 가능
  • 월별 수납결과를 검색 기간 제한 없이 이력 조회 가능
  • 결제전 청구서 발송으로 자동결제 내역 미리 안내
  • 미납건 자동재처리, 합산청구 등의 기능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미수 관리

효성CMS+ 가입 절차

  • 01
    서비스 이용상담
    서비스 이용상담

    상담 전화번호
    1599-1524

  • 02
    구비서류 준비
    구비서류 준비
  • 03
    계약방문요청 또는 비대면 계약접수
    계약방문요청 또는
    비대면 계약접수

    상담전화번호
    :1599-1524
    전자팩스
    : 0505-525-4114

  • 04
    서비스 승인 및 개통
    서비스 승인 및 개통
  • 05
    사용법 안내
    사용법 안내

구비서류

  •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
  • 안정성

    법인 사업자

    •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 주거래은행 통장(법인명의) 사본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