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CMS+ 결제
SERVICE

CMS 자동이체 서비스 - 효성CMS+

고객이나 회원에게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물품대금, 서비스 이용료, 회비 등의 수납대금을 지정일에 고객의 계좌에서 자동출금!!

효성CMS+ 의 CMS 자동이체 서비스는 고객의 계좌에서 자동으로 출금하여 편리하고 효율적인 자금 관리를 도와줍니다.
지정일에 자동출금은 기본이고 미납요금 발생시에 자동재출금 기능으로 편리하게 수납업무가 가능합니다.
고객의 자동이체 동의는 자동이체신청서, 비대면 간편서명동의(URL링크,QR코드), 간편녹취동의(ARS)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동의 수취가 가능합니다.

개요도

효성 CMS+ 자동이체 개요도
효성 CMS+ 자동이체 개요도

도입효과

01
효성CMS 자동이체 이용시 이용기관의 이점
  • 현금흐름 개선 - 지정일 자동출금으로 수납하여 수납율 향상
  • 업무효율 증대 - 수납업무 효율화로 빠른 처리 가능
  • 자금계획 용이 - 현금 흐름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자금계획이 용이해짐
02
CMS 자동이체 이용시 이용기관의 회원의 이점
  • 개인정보의 노출없이 수납 가능
  • 자동 출금으로 회비 / 대금 납부의 불편 감소
  • 적기에 납부하여 연체수수료등의 부담 감소
  • 은행에 직접 방문할 필요없이 자동이체 신청 가능
03
이용기관의 관리자 다중접속으로 업무 효율성 증대
04
회원/출금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위한 파일 업로드 기능 지원
05
모든 정보를 엑셀파일로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재무 자료로 활용 가능
06
월별 출금이력을 검색 기한에 제한없이 모든 출금이력 조회 가능
07
업무지원시스템과 연동을 위한 연동 모듈 제공
08
ASP서비스 방식으로 가격 경쟁력 제공
  •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 별도의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의 구매없이 인터넷망을 통해 일정 비용만 내고 빌려 쓸 수 있는 서비스

프로그램 특징

  • 이용기관의 담당자 업무에 따라 아이디를 부여해 업무 효율성 증대
  • 회원/청구의 대량 데이터 처리를 위해 파일 업로드 기능 지원
  • 모든 데이터는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가 가능해 재무 자료료 활용 가능
  • 월별 수납결과를 검색 기간 제한 없이 이력 조회 가능
  • 출금전 청구서 발송으로 자동이체 내역 미리 안내
  • 미납건 자동재처리, 합산청구 등의 기능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미수 관리
  • 전자세금계산서, 현긍영수증 자동/수동 발행

효성CMS+ 가입 절차

  • 01
    서비스 이용상담
    서비스 이용상담

    상담 전화번호
    1599-1524

  • 02
    구비서류 준비
    구비서류 준비
  • 03
    계약방문요청 또는 비대면 계약접수
    계약방문요청 또는
    비대면 계약접수

    상담전화번호
    :1599-1524
    전자팩스
    : 0505-525-4114

  • 04
    서비스 승인 및 개통
    서비스 승인 및 개통
  • 05
    사용법 안내
    사용법 안내

구비서류

  •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
  • 안정성

    법인 사업자

    •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 주거래은행 통장(법인명의) 사본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