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수많은 고객들이 CMS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고객 분들이 직접 들려주는 성공 사례를 보시고, 여러분도 성공 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를 사용하시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세무사무소 개업을 하면서 가장 힘든 일은 신규 거래처를 찾는 것과 기장서비스 후 수납을 잘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개업을 하기 전 선배 세무사사무실에서 일하는 중에 세무사CMS를 사용하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선배님이 수납을 너무도 편하게 하는 모습을 보면서 세무사CMS 가입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도입효과는 무엇인가요?
첫째, CMS로 수납을 하고부터 직원 월급날이 다가오는게 두렵지 않아졌습니다.
그전에는 언제 기장료가 들어올지 몰라서 월급 줄 때 어떻게 줘야 할 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CMS로 출금을 하고부터 매월 수납될 금액의 추정이 가능해지면서, 직원 월급날에도 통장에 여유 있게 관리가 가능해졌습니다.
둘째, 직원들이 일에만 전념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본래 각 직원들이 담당하는 거래처의 기장료 수납을 책임졌습니다. 그러다 보니 직원들이 기장업무를 하다가 밀린 기장료 달라고 독촉해야 되고, 그러다 보니 기장서비스에 전념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돈은 받지 못했는데 기장서비스에 전념하지 못하다보니 고객과의 분쟁도 많아지고, 그렇다고 고객들이 입금을 꼬박꼬박 해주기도 쉽지 않고... 저희 거래처 사장님들이 낮부터 밤까지 쉬지 않고 일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입금해주기가 쉽지 않았거든요. 거래처 사장님들과 직원들이 얼굴 붉힐 일이 적으니까 직원들도 편하게 일하고, 사장님들도 좋아하고, 그래서 그런지 직원들의 이직도 적어서 직원관리도 편리해졌습니다.
셋째, 모든 세무사들이 이용하고 있어서 도입하기가 편리합니다.
처음에는 고객들이 자동이체 동의서를 써주지 않으면 어떻게하나 고민했었는데, 모든 세무사무소에서 사용하니까 기장료는 CMS 자동이체로 수금하는게 당연시 되어 있더라구요. 게다가 새로운 여직원들도 세무사CMS에 익숙해 있다보니 직원들에게 별도 교육을 시키지 않아서 알아서 잘 사용하고 CMS 도입이 너무 편리합니다.
세무사 여러분! 세무사CMS로 편리하게 사무소를 운영하세요.
이미 수많은 고객들이 CMS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고객 분들이 직접 들려주는 성공 사례를 보시고, 여러분도 성공 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를 사용하시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후원금을 모금하는 기관의 입장에서 번거로운 후원 고지와 함께 들쭉날쭉한 후원금 때문에 장기적인 기관 운영 계획이 쉽지 않았습니다.
또한 한 두번 후원에 그치는 단기 후원자가 많아 후원 유치활동이 힘들다보니, 편리한 방법으로 지속적인 장기후원자를 확보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서비스 도입효과는 무엇인가요?
첫째, 업무의 효율성이 증대되었습니다.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에서 시설관련 업무와 함께 후원금 수납업무를 통합적으로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보니 자연스레 업무의 효율성이 증대 될 뿐만 아니라,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둘째, 다양한 결제방법으로 후원금 수납이 가능해졌습니다.
자동이체 서비스 뿐만 아니라 휴대폰 등 다양한 결제방법과 자동수납서비스를 통해 납부의 편의성을 제공하여 장기적인 후원자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셋째, 적극적인 후원자 모집이 가능해졌습니다.
기부관련 상담이나 컨설팅을 위해 담당 컨설턴트의 자문을 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무엇보다 시작부터 확대까지 전략적인 후원자 모집계획 및 운영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미 수많은 고객들이 CMS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고객 분들이 직접 들려주는 성공 사례를 보시고, 여러분도 성공 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를 사용하시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효성CMS 서비스를 사용하게 된 계기는 주위의 대리점 사장님들이 정말로 편하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입니다. 많은 사장님들이 효성CMS 자동이체와 가상계좌를 반드시 함께 쓸 것을 권유해 주셨습니다. 사실 우유 대리점 운영이 쉬운 일이 아닙니다. 새벽부터 일어나서 배달을 해야되고, 배달 사원 관리도 해야 되고, 제때 입금이 되지 않으면 본사에 10일까지 입금해야 되는데 급전이 필요해서 대출도 끌어다 써야 되고, 속 모르는 주변 사람들은 돈 많이 버는 사업이라고 하는데 그렇지가 않아요
일이 힘들어지니까 더 힘들어지는 일이 많더라구요. 배달원들한테 수금 책임을 지우면 수금하다 힘들면 말도 없이 그만두고, 그럼 다시 채용하기도 힘들고, 그래서 대신 직접 배달하다 보면 전체 고객 관리 업무에 누수가 생기고, 그래서 고객 불만은 쌓이고, 갈수록 힘들어지더라구요. 사실 대리점 관리 업무가 간단한 것 같지만, 많은 고객과 통화 하면서 하기가 쉽지 않은 일이거든요 그래서 해결책을 찾게 되었는데 다른 대리점 사장님들이 많이 추천하시더라구요.
서비스 도입효과는 무엇인가요?
첫째, 효성CMS 자동이체로 수납을 하다 보니 월말에 언제 얼마나 들어올지 예상이 되더라구요.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에서 시설관련 업무와 함께 후원금 수납업무를 통합적으로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보니 자연스레 업무의 효율성이 증대 될 뿐만 아니라,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둘째, 가상계좌로 실시간으로 입금을 확인해서 고객의 민원이 많이 줄어 들었어요.
그리고 미수금도 많이 줄일 수 있었죠. 게다가 수금업무 처리시간도 많이 줄일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 무통장으로 입금받을때는 누가 냈는지 확인이 안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가상계좌를 쓰니까 프로그램에 자동으로 수납내역이 입력되서 확인도 쉬워지고, 업무 시간도 많이 줄일 수 있었죠. 무엇보다 누가 우유값을 냈는지 정확하게 확인이 되니까 고객 응대를 정확하게 할 수 있더라구요. 예전에는 우유값을 냈는지 안냈는지 확인이 안되는 것 때문에 돈을 떼이는 경우가 제법 있었는데 미수를 확실히 줄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셋째, 배달원들이 배달에만 전념하게 되니까 좋네요.
예전에는 사실 배달원들한테 책임을 다 지웠는데, 배달원들이 수금업무를 하지 않아도 되니까 배달에 전념하고, 또 그만두는 배달원들도 적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원은 배달에, 그리고 저는 고객 관리에 전념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배달원 통장으로 고객이 돈을 넣고, 그것을 제가 다시 받는 게 많이 불안했거든요.
효성CMS와 함께 성공적인 대리점 관리를 하세요.
이미 수많은 고객들이 CMS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고객 분들이 직접 들려주는 성공 사례를 보시고, 여러분도 성공 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를 사용하시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I-Bill 서비스를 사용하기 전 우리 유치원에서는 계좌이체, 현금결제, 카드결제를 각각 분리해서 각 반 선생님께 일일히 확인을 해가면 매번 수기 방식으로 처리할 수 밖에 없었고, 바쁜 업무속에 수납업무를 처리하다 보니 주요 업무들을 그르치는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유치원을 경영하다보니 원비와 경비를 분리해서 관리할 순 없을까? 라는 고민을 자연스레 하게되었습니다.
서비스 도입효과는 무엇인가요?
첫째,원비와 경비를 구분하여 수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교육비는 1번 통장으로, 교재비는 2번 통장으로, 수행성 경비는 3번통장으로 자동으로 분류해서 수금할 수 있도록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항목을 우유대금, 기타 대금 등으로 추가할 수 있게 지원해 주니 관리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둘째, 미납금 관리가 용이해졌습니다.
기존 수기를 통해 수납관리를 할 때는 통장내역과 카드결제 내역 등 학부모님들께서 결제하신 내역을 매번 확인하여 장부에 반영하다보니, 인력도 많이 들어갈 뿐만 아니라 수기처리하며 오기입 되는 건들이 발생하였는데,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부터는 일자별로 수납내역을 확인할 수 있게 되면서 자연스레 미납관리가 가능해 졌습니다.
셋째, 유치원의 이미지가 좋아졌습니다.
수납을 위해 우리 어린이집 상호명이 찍힌 원생 전용 계좌를 발급하여 학부모님들께 공지드렸더니, 원비 납부가 아주 편리해 지셨다며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무엇보다 학부모님들 사이에서 유치원이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좋아지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미 수많은 고객들이 CMS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고객 분들이 직접 들려주는 성공 사례를 보시고, 여러분도 성공 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를 사용하시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임대업종의 특성상 매월 임대료 및 사용료를 청구해야 했습니다. 고지를 통해 청구하더라도 수납율도 낮고 매월 전화해서 납부 독촉을 하기도 껄끄러웠습니다. 카드대금이나 보험료처럼 매월 특정일에 일정금액을 수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알아보던 차에 효성에프엠에스의 자금관리 서비스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도입효과는 무엇인가요?
처음 가입을 하고 막연히 어떻게 수납을 해야하나 걱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효성의 전문적인 컨설턴트가 직접 사업장에 방문해주셔서 사용법과 노하우를 알려주셔서 이제는 저도 CMS 전문가가 된것 같습니다.
첫째,회원 등록만 해 놓으면 수납에 신경 쓸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고객의 자동이체 동의를 받고, 고객의 정보를 등록하면 매월 자동으로 임대료를 결제하기 때문에 더이상 수납에 대해서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없습니다
둘째, CMS 외에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하니 고객들의 반응이 좋습니다.
임대료/사용료 결제에 있어 계좌이체뿐만아니라,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신용카드나 휴대폰결제를 제공하니 고객의 만족도가 한층 높아졌을뿐만 아니라 미납률도 줄어들었습니다.
셋째, 자금운용이 용이합니다.
기존에 수기를 통해 수납할 경우에는 돈이 언제 들어오려나 기다리고만 있었지만, 이제는 정해진 일자에 수납하고 약속된 날짜에 정산을 받을 수 있게 되니 내부 자금운용이 훨씬 수월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수많은 고객들이 CMS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고객 분들이 직접 들려주는 성공 사례를 보시고, 여러분도 성공 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를 사용하시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방문학습 사업을 시작하면서 가장 고민되는 것은 돈을 제때에 받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었습니다.
원장인 제가 학부모님께 독촉 전화를 하기도 어렵고, 선생님께 수금을 요청하기도 껄끄러웠습니다. 돈은 수금되지 않았는데 선생님들 월급을 줄 수도 없고, 안 줄 수도 없어서 고민이 많았는데, CMS를 도입해서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서비스 도입효과는 무엇인가요?
첫째,CMS로 수납을 하고부터 선생님들 월급날이 다가오는게 두렵지 않아졌습니다.
그전에는 언제 수업료가 들어올지 몰라서 월급 줄때 어떻게 줘야 할 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CMS로 출금을 하고부터 매월 수납될 금액의 추정이 가능해지면서, 선생님들 월급날에도 통장을 여유 있게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둘째, 선생님들이 수업에만 전념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실 부모님이 입금을 제때 해주시는 분들이 그렇게 많지 않거든요. 그래서 선생님들 수업료를 주기 전에 돈이 안들어오면 부모님께 입금 요청해달라고 부탁하기도 했는데, 선생님들이 많이 꺼려 하시더라구요. 선생님들이 수업에만 집중하지 않고 부모님과 돈 얘기를 하면 부모님들과 선생님 모두 싫어하시고, 나중에는 다른 업체로 옮겨가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CMS를 도입하니까 70~80% 정도는 제때 수금이 되고 나머지 부분만 관리하면 되니까 선생님은 수업에만 전념하도록 할 수 있더라구요.
셋째, 교육 기간이 연장되서 좋습니다.
부모님이 직접 입금 하실때는 입금하시면서 교육을 잘 받고 있는지 다시한번 생각하시면서 교육을 끊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솔직히 교육비가 싸지는 않으니까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밖에 없는 거 이해가 됩니다. CMS를 이용하면서 부모님들이 교육비에 대해서는 조금 덜 신경쓰게 되고, 교육기간이 연장되고 교육기간이 연장되어야 비로서 교육효과를 볼 수 있으니 결국 장기로 갈 수 있게 되는거죠. 솔직히 두세달 만에 성적이 오르는 경우는 극히 드물잖아요. CMS를 쓰고 나서 장기 고객을 자연스래 늘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방문교육 원장님! 효성CMS로 편리하게 운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