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업종
BUSINESS

정기배송 자동결제 수납 프로그램 – 효성CMS+

정기배송

매월 발생하는 정기 배송 서비스는 다양한 결제 방식을 지원하며, 자동이체, 신용카드 결제, 가상계좌 등을 통해 정기적인 배송비와 구독료를 효율적으로 수납 및 관리합니다. 이 서비스는 실시간 결제 확인, 통합 관리 시스템, 알림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원활하고 안전한 결제 및 관리 환경을 보장합니다.

정기배송

서비스 대상

계란,우유,두부,꽃,샐러드 등 정기구독 상품을 제공하는 사업자

이용가능 서비스

  • 고객관리

  • 은행자동이체

  • 신용카드결제

  • 가상계좌

  • 실시간자동이체

  • 자동 재결제

  • 간편서명동의

  • 간편녹취(ARS)

  •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

이용방법

방법
01
결제, 주문, 배송, 출고, 재고관리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관리하고 업무 효율이 높음
방법
02
효성CMS에서 제공하는 자동이체 전용 프로그램을 통한 사용

서비스 특징

  • 통합관리솔루션:결제,주문,배송,출고,재고관리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관리하고 업무효율이 높음
  • 온라인주문서:링크를 통한 간편한 온라인 주문 채널 제공
  • 유연한 배송관리:모든 배송 방식에 유연하게 대응 가능한 정기배송 관리 시스템
  • 고객 커뮤니케이션: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메시징 기능
  • 수납 자동화:대면 결제의 불편함을 줄이고 수납 업무 효율은 높임
  • 다양한 결제수단:다양한 결제방식에 대응하기 위한 통합 결제수단 제공